하이마트 정자점이 오는 10월 8일 분당 최초 메가 OPEN SALE 행사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11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큰 폭의 할인 혜택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상품으로는 냉장고, 에어컨, TV, 세탁기 등 브랜드별 제품군을 오픈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삼성· LG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 상품을 가격대별 세트 상품을 구성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입주·웨딩을 앞둔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3% 모바일 상품권(최대 30만)이 지급되며,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트 상품의 높은 견적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후 구매 고객에게는 휘슬러 포레스트 아카시아 우드도마 2종 세트가 지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정자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상담을 통한 온라인 비대면 판매와 전국 무료 배송 또한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관계자는 "가전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