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핵심 개념을 정리한 ’2022 최신판핵심개념서+강의’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초보수험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핵심 개념과 기본 이론을 쉽게 정리한 것이 특징으로, 총 8과목의 양을 한권으로 압축하여 전달한다."라며 "총 6개년의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이에 따른 합격 전략을 제시하며 과목별 핵심 개념과 기본 이론도 정리하여 수록했다. 수험생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핵심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빈출 핵심 키워드와 필수단어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전과목 이론강의를 교재와 함께 활용하면 보다 더 쉬운 이해가 가능하다. 또한 지금 핵심개념서를 신청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사회복지사1급 2022 대표기출문제’ 전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와 강의는 10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100% 무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