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와 소파 전문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인기 모델 중 하나인 1인용 오피스 리클라이너 ‘베르겐2’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전했다.

오피스 리클라이너 베르겐2는 등받이를 눕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무용 및 서재용 리클라이너 의자로 몸에 따라 등받이가 자연스럽게 눕혀지거나 고정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전체가 100% 천연가죽으로 제작되었는데, 이번에 프라임 등급의 가죽에서 고가의 가죽제품에 사용되는 트렌드급 세미아닐린 가죽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고, 선물 및 재구매 등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1인용 오피스 리클라이너 베르겐2를 업그레이드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한 베르겐2뿐만 아니라 노르웨지아 아렌델 오피스 제품들도 기존 소바쥬 투톤 클래식가죽에 색감이 부드러우면서 선명한 리네아급 세미아날린 가죽을 사용했다. 넓어진 선택의 폭만큼 고객들이 원하시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르웨지아’는 노르웨이 기업이 직접 제작하며, 노르웨이 시킬번에서 전해오는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너에 최첨단 기술이 결합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다. 

노르웨지아 제품들은 자체 목공 기술을 이용하여 원목프레임을 제작하고, 철체 튜브형 프레임과 강철축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틀을 통해 만든 척추를 보호해주는 스폰지와 철골프레임을 일체형으로 가공하여 허리를 정확하고 탄탄하게 받쳐주며,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쉽게 변하지 않도록 제작된다.

디자인이나 기능성뿐만 아니라 KC 친환경 인증을 포함해 독일 TUV 공업 규격, 유럽 표준 품질 규격 EN, 미국 BIFMA규격 등을 인증을 받아 품질 부분도 신뢰할 수 있다.

노르웨지아 제품은 노르웨지아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와 노르웨지아 판교본점, 노르웨지아 논현점, 노르웨지아 포천가구단지 물류센터 아울렛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