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브랜드의 첫 향수 제품으로 모로코의 정원과 사막,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3가지 향의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향수 3종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가지 향수중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을 표현한 ’퍼퓸 모로칸 가드너’의 첫 향은 신록에서 스며 나오는 차가운 습기를 떠올리게 한다. 이내 정제되지 않은 꽃과 나무의 향이 섞여 정원을 걷는 듯한 인상을 주며, 마지막 베이스 노트에 이르러 부드럽게 깔리는 머스크가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의 감각을 일깨워 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퍼퓸 베르베르 포트레이트’는 모로코 베르베르인을 연상시키는 원초적 오리엔탈 향취로 시작해 사막의 지평을 가로지르는 그들의 여정을 순수하고 따뜻한 우디 엠버의 미들 노트로 표현했다. 바닐라 발삼의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되며 아름다운 사막의 이미지의 감미로운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퍼퓸 블루 메디나 탠저린’은 온통 파란색의 메디나 도시에서 느껴지는 시각적인 청량함에 뒤이어 신선한 탠저린 껍질, 무성하게 자란 잎과 가지의 풋풋하고 쌉싸름한 향기가 섞여 든다. 시트러스에서 우디 앰버로 이어지는 베이스 노트는 도시의 활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담아 냈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3가지 향수는 향 지속시간이 긴 ‘퍼퓸’ 제품으로 향이 6~8시간 정도 지속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트 별로 변화하는 향기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벌(oval) 쉐입의 핸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틀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라며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시그니처 쇼룸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자사몰을 통해 퍼퓸 구매 시 차량 및 실내용 방향제 ‘퍼퓸 태그’ 3종과 ‘핸드 크림’ 샤쉐 3종을 증정하고, 오프라인 쇼룸에서 퍼퓸 구매 시에는 퍼퓸 태그’ 3종과 더불어 적립금을 지급한다."라고 덧붙였다. 

헉슬리의 시그니처 퍼퓸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