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청능 재활 전문 네트워크 하나히어링이 오는 10월 31일까지 <트리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평소 청력이 좋지 않은 사람 누구나 혜택받을 수 있다. 3가지 옵션 중 1가지를 선택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항목은 보청기 구입시 △65세 이상이면 누구나 추가 할인 △유럽 브랜드 구입시 추가 할인 △양이(양쪽) 보청기를 구입시 추가 할인 등이 그것이다. 유럽 브랜드 보청기로는 포낙, 오티콘 등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하나히어링은 보청기 가격 정찰제를 비롯 30일 무료체험, 연계 보청기 센터에서 리시버 마이크 등 보청기 당일 수리 및 자유로운 관리, 최신 신상품 판매 등을 지원하는 보청기 전문 센터다."라며 “풍성한 가을을 맞아 난청인들에게 실속 있는 보청기 구입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늘어나는 난청인들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으로 시원한 청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서울 강남서초센터, 광명센터 등 8개 운영하고 있으며 어떤 센터를 방문하여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양질의 상담 서비스를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청각 장애 등급을 보유한 환자라면 보청기 구입 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보청기 구입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히어링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