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의 컨템퍼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20SS 완판행진의 ‘젤리그’, ‘젤리그 볼드’의 경량(LIGHTWEIGHT) 버전인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널디는 태연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사전 공개한 21FW 출시상품인 ‘젤리그 LT’ 와 ‘젤리그 볼드 LT’를 금일 발매소식을 알렸다.

[사진제공 / 널디]

관계자는 "기존 ‘젤리그’와 ‘젤리그 볼드’는 각 5.5cm 와 6.5cm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가 있었다. 금일 새롭게 발매된 LT(LIGHTWEIGHT) 버전은 기존 젤리그와 젤리그 볼드 보다 젤리그 LT는 278g, 젤리그 볼드 LT는 348g로 약 65g의 무게를 줄였다. 또 경량성을 극대화하고 통기성이 우수한 립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활용에 용이하며 LT버전의 차별성에 힘을 더했다. ‘젤리그 LT’는 내구성이 뛰어난 사출몰드 디테일을 추가했고 ‘젤리그 볼드 LT’는 립소재와 스프리트 소재를 매치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금일 발매소식과 함께 공개된 ‘젤리그, 젤리그 볼드 LT’의 화보 ‘모든 이들의 일상을 함께(ALL DAY WITH), ZELIG LT’는 커플, 댄서 등 세상의 다양한 모습의 일상에서 함께하는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를 보여주었다. 또 누구나, 어디에서나, 언제든 착용 가능한 스니커즈라는 점과 착화감, 경량성을 강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 젤리그 LT는 화이트, 블랙, 크림, 핑크, 젤리그 볼드 LT는 화이트, 블랙콤비, 크림, 스카이블루, 라이트퍼플,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구성되어있다.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해 사전예약 구매시 기존 가격보다 1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양말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프로모션은 널디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