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에프브로스(대표 권재호)에서 운영하는 유럽 명품 가구 및 조명 쇼핑 플랫폼 TRDST가 ‘빠른배송2.0’ 서비스를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빠른배송2.0은 이탈리아, 벨기에 등 유럽 현지 명품 가구 쇼룸과 계약을 통해 유럽 현지 쇼룸에 구비되어 있는 인기 완제품 명품 가구와 조명을 국내 고객에게 판매하는 서비스로, 제작 기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배송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존의 소비자가 주문 후 제작기간을 포함해 감내해야 했던 긴 배송 기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씨디에프브로스의 권재호 대표는 “2016년부터 앞세운 브랜드 이념 ‘고객님의 라이프스타일을 테크로 혁신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자’를 지키기 위하여 가장 큰 페인 포인트인 최소 3개월 이상의 주문제작 기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다”며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TRDST에서 4,000가지/ 10,000개 이상의 명품 가구와 조명을 빠른배송2.0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빠른배송2.0 런칭을 기념하고자 10월 8일까지 ‘전품목 할인 +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씨디에프브로스의 쇼핑몰 브랜드인 TRDST는 이러한 혁신과 노력을 인정받아 해외 유력 매체인 ‘Business of Shopping’ 에 유수의 대기업과 함께 한국 최고의 가구 브랜드 67개 업체 중 선정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