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숙위홈이 신제품 ‘소호 3인 소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호 3인 소파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패브릭 소파와 일부 전시품을 할인 혜택을 적용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며 "숙위홈의 신제품 ‘소호 3인 소파’는 너비 2,200mm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3인 소파이며,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죽에 배열된 단추에 포인트를 두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숙위홈 소호 3인 소파는 등받이와 팔걸이의 높이를 같게 제작해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밑부분은 진한 밤색의 다릿발이 적용되었고, 활엽수 너도밤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묵직하고 튼튼한 점이 특징이다."라며 "이태리 내츄럴 레더만 사용하고 있으며, 가죽소파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패브릭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 다양한 디자인의 원단과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보유하고 있는 숙위홈은 인조 합성피혁과 콤비하는 부분 없이 올가죽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랜 세월이 지나도 제품의 가치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숙위홈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기에 가죽원단과 패브릭 원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은 중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면 된다."라며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숙위홈의 신제품 ‘소호 3인 소파’는 일산지점, 기흥점 등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