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솔루션 바이오믹 브랜드가 기능성 마스크인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 된 센시메틱 수딩 마스크는 패키지 디자인 수정과 수분 강화를 추가하여 리뉴얼 되었으며, 한 케이스에 5장으로 구성되었다. 

주요성분으로는 Bio-mimetic으로 민감성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해주고 Triple-HA(s)로 피부 보습 및 장시간 수분 지속력 외부 자극 피부 조직 보호해준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Maxi Barrier Complex로는 피부 지질 장벽 강화/피부 스트레스 감소, 영양제공을 해준다고 설명했다.

과민감성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스위스 오코텍스 1등급 거즈 시트타입 원단으로 되어 있어 3세 미만의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부드러운 거즈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고보습 보호막을 형성한다. 병풀추출물 10,000ppm 함유가 되어있고 임상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피부과, 성형외과 시술 후에도 사용되며, 용량으로 28g 크림 반 통정도의 내용물이 들어가 있다.

사용방법으로는 첫 번째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두 번째로는 파우치를 열어 시트의 필름을 제거한 뒤, 눈, 코 입에 맞게 마스크를 고르게 밀착시킨다. 마지막으로 약 15~20분 후에 떼어내고 피부 위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켜 준다.

바이오믹 센시메틱 수딩 마스크는 공식몰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