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오늘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 향기 가득한 기대평 이벤트를 게시하며 가을의 신선함과 풍성함이 가득한 신메뉴의 등장을 예고했다.

특히, 기존 시리즈 라인업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요거프레소의 10월 신메뉴는 가을의 특색을 잘 살린 제철 재료를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9월 마지막 날인 오늘,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기대평 이벤트는 다양한 기대평을 남겨준 참여자 중 7명을 추첨해 신메뉴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짧은 진행 기간과 손쉬운 참여방법, 랜덤 당첨 방식으로 당첨 확률을 높여 흥미를 돋운다. 요거프레소는 여러 재료를 활용한 독창적인 메뉴 라인업으로 사랑받는 15년 국내 정통 카페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통한 브랜드 정체성 확립과 더불어 새로운 시선의 메뉴개발로 탄생한 스테디셀러 메뉴를 다수 보유하였다. 

요거프레소 메뉴 개발팀 관계자는 “가을 제철을 맞은 재료를 이용하여 가을 컨셉에 알맞은 신선한고 든든한 신메뉴를 기획했다”라며 “재료 고유의 맛이 주는 매력으로 풍성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10월 신메뉴는 내일부터 전국 요거프레소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