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퍼플핀’에서 하반기 결산 정기세일인 '퍼플핀 골프 페스타(Golf Festa)'를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총 18일간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플핀(PURPLE PIN)은 골프 포털인 스마트스코어(대표 정성훈)가 전개하는 리테일숍이다. 현재 스마트스코어 앱 내에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에 위치한 서울 플래그십점, 송파점 등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설명: 스마트스코어 제공]

그러면서 "행사 내용은 페스타 기간(10/1 ~ 10/17) 동안 온라인 이벤트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멀리건(쿠폰) 증정, 골프공 파격 특가, 혼마 골프백 최대 47%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제스티 모자 및 피오레 우드를 무료 증정한다."라며 "퍼플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1년 많은 사랑을 받은 골프클럽과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골퍼들을 위한 레이디스 데이(여성클럽 구매 시 프리미엄 파우치 증정, 골프백 구매 시 골프우산 증정 등)와 고반발 드라이버 기획전, 장갑 1+1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추가적인 혜택으로 구매금액대별 금액 차감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외에도 매장 신규 오픈 시 다양한 상시, 타임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신규 매장인 롯대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등에서 스마트스코어 앱을 인증하면 마루망 볼 1더즌을 단독으로 천 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서울플래그십, 퍼플핀 송파점에서는 ‘무상 그립 교체와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상 그립 교체와 클럽 피팅 서비스는 퍼플핀 소속 전문 피터에게 약 1시간 동안 스윙 분석, 비교 시타, 간단한 레슨, 스윙교정을 받을 수 있다. 퍼터를 제외한 무료 그립 교체 서비스(1인당 1개 한정, 추가 교체 시 공임비 무료)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가까운 ‘퍼플핀’ 매장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전화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상담 및 예약하면 된다."라고 강조했다. 

퍼플핀 관계자는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 용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모바일 앱, 전국 퍼플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