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콜라보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가 골프웨어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세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에드하디는 스컬, 호랑이, 십자가 등 화려한 아트웍을 앞세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에드하디가 선보인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는 스컬 디자인 와펜, 스컬 포인트 라벨, 에드하디 레터링, 패턴 안감 등 에드하디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테일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자켓’,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베스트’, ‘헝가리 구스 다운 집 업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세트 또는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다. 각 제품에 고급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최적화된 핏과 실루엣을 제공한다. 가격은 3종 패키지 19만 9천 원.

에드하디는 이번 시즌 골프웨어 자켓, 티셔츠, 팬츠 등을 시작으로 캐주얼 의류 제품군 등 순차적으로 다양한 라인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드하디의 골프웨어 라인 모델로 KBS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세희’가 발탁됐다. 에드하디는 이세희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에드하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콜라보 관계자는 “스타콜라보가 국내 에드하디 라이선스를 획득해 에드하디 골프웨어 라인을 첫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에드하디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골프웨어는 물론 캐주얼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드하디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는 10월 7일부터 CJ오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