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에 이어, 10월 올영 Pick 브랜드에서도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선정되었다. 

힌스는 올해 초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식 론칭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유한 무드를 기반으로 한 풍성함과 직접적인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자 지속적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해 온 바 있다. 

올리브영 채널 공식 론칭은 올 10월 전국 1,000여개 이상 매장에서 힌스의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들을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사진 제공 = 힌스(hince)

먼저 힌스의 올타임 베스트&스테디셀러 '글로우 업 네일 컬러'의 신규 8가지 컬러가 올리브영과 동시 론칭된다. 앞선 두 차례의 론칭 때마다 고급스러운 컬러 감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얻으며 국내 네일 폴리시 트렌드를 불러온 일명 '힌스네일'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네일컬러가 다양한 텍스처로 세분화되면서 제품 테스트가 구매 결정에 중요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내 피부같이 가벼운 스킨-라이크 텍스처로 본연의 피부인 듯 감쪽같이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세컨 스킨 커버 컨실러'의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발림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결과 풍성한 숱으로 새로운 눈썹의 기준을 세운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를 통해 실제 내 눈썹인 듯 독특하고 부드러운 질감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한편, 10월 1일 단 하루 오늘의 특가로 진행하는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건조한 계절 수분감 가득한 광채 효과를 주는 멀티 글로우 스틱 밤이다. 어려운 기술 없이도 톡톡 얹어 간편하고 손쉽게 광채 가득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출시 이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