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와 손잡고 9/30(목)부터 10/13(수)까지 총 2주간 ‘스페셜 패키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패키지는 제스프리의 인기 캐릭터인 키위브라더스 피규어가 랜덤으로 증정되는 한정 상품으로 키위팩 속에 숨어있는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제스프리 스페셜 패키지는 썬골드키위와 그린키위가 반반씩 들어있는 ‘반반팩’과 오직 그린키위만으로 구성된 ‘그린팩’의 총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9/30(목)부터 10/6(수)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제스프리 스페셜 반반팩을 구매할 수 있다. 제스프리 반반팩에는 제스프리 썬골드키위10개, 그린키위 9~10개입 그리고 제스프리 키위브라더스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제스프리 스페셜 그린팩은 10/7(목)부터 10/13(수)까지 전국의 롯데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스프리 그린키위 18~21개입이며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랜덤으로 발견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제스프리)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스프리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고, 패키지 속 키위브라더스 피규어를 찾은 고객을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9/30(목)부터 10/17(일)까지 키위브라더스 피규어가 들어있는 제스프리 스페셜 패키지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구매 인증샷을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제주에서 올해 첫 수확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1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제스프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스프리 썬골드키위와 그린키위는 상큼달콤한 맛과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 강화 및 영양소 보충에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썬골드키위는 높은 비타민C 함량(100g당 152mg)으로 하루 한 개만 먹어도 성인 비타민C 일일 섭취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어 활력과 면역력 강화에 좋다는 설명이다. 그린키위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해 전반적인 장 건강을 개선하고 소화 기능을 향상시킨다. 키위는 대표적인 저혈당 과일로 혈당관리나 체중관리가 필요한 사람은 물론 온 가족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주민혜 이사는 “제스프리 키위브라더스를 좋아해 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키위팩 속에 숨어있는 키위브라더스를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면역력 향상이 더욱 중요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풍부한 영양소로 가득한 제스프리 키위를 통해 온 가족의 건강을 단단히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