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남양주가구단지 점에서 선선한 가을을 기념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30-50%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주마석점 외에도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및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 점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주요 상품의 30~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덧붙여 입주가구, 신혼부부라면 더욱 특별한 할인율이 적용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본갤러리에서는 관리가 편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신소재 알타 원단을 활용하여 생활방수, 생활오염 방지에 도움을 주고, 헤드레스트를 원하는 대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코너형소파와 스툴로 구성된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갤러리는 36년전통으로 브랜드 자체내에서 공장을 운영하며 디자인, 제작, 배송, 판매, A/S를 책임지고 있다.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을 최소화시켜 더욱 높은 품질의 가구를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라며 "또한 제작과정에서 색상과 사이즈, 원단의 종류, 구성, 기능까지 모두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주문제작 상품을 판매해왔다. 나아가 쇼룸전시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모델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강조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가구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지향하며 국내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그날까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