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들을 위해 10월 문화 선물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연 관계자는 "10월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도서와 전시회 티켓을 마련했다. 소설 ‘에비 드레이크, 다시 시작하다’, 에세이 ‘가만히 생각해 보니 별일 아니었어’, ‘행복해지려는 관성’, 그리고 전시회 ‘아트 온 더 라인’ 등이다."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미혼남녀 20명에게 선물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이벤트는 가연 공식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라며 "먼저 ‘에비 드레이크, 다시 시작하다’는 소설가 린다 홈스의 장편 소설이다.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기대를 모았다. 남편을 떠나기로 결심한 날 그의 죽음을 맞이하는 주인공 에비 드레이크의 이야기로 모든 등장인물이 자신의 삶을 ‘다시 시작’해가는 여정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만히 생각해 보니 별일 아니었어’는 ‘아메리칸 아이돌’과 ‘K팝스타’로 화제를 모은 가수 한희준가 오랜 기간 팬들과 함께 나눠 온 고민과 답변을 책으로 엮어낸 고민 문답집이다. 그의 유머, 센스를 비롯해 마음을 관통하는 멋진 문장도 담겨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행복해지려는 관성’은 2018년 2월부터 동아일보 ‘2030세상’에 연재해온 칼럼 중 일부를 선별하고, 새 원고 몇 편을 더해 엮은 책이다. 작가는 행복이란 노력을 통해 성취하는 것이 아니라, 연습을 통해 발견하고 단련을 통해 유지하는 것이라 정의하며, 긍정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라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전시회 ‘아트 온 더 라인’에서는 미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불리는 스트릿 아트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스트릿 아트를 대표하는 작가 18명의 작품이 한곳에 모였다. 가연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14일 기간 내 관람 가능한 1인 2매 입장권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참여를 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날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