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백지영이 부른 ‘하이드 지킬, 나’의 OST ‘Because of you’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로빈(현빈)과 장하나(한지민)가 과거 서로에 대한 만남을 기억해 내는 장면에 백지영이 부른 ‘Because of you’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한꺼번에 사로잡았다.

▲ 가수 백지영이 부른 'Because of you'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뮤직웍스 제공)

서진(현빈)의 또 다른 인격체인 로빈은 5년 만에 잠들어있던 자신이 다시 깨어나게 된 이유를 찾기 위해 서진이 찍힌 놀이공원의 cctv를 분석했다. 그리고 서진의 행동을 보고 장하나가 그 이유였음을 깨닫게 되었다. 같은 시각 장하나는 과거 물에 빠진 자신을 구해주었던 사람이 로빈이었음을 직감한다. 이렇게 두 사람의 관계가 밝혀지는 장면에서 백지영이 부른 ‘Because of you’가 삽입되어 둘 사이의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주었다.

또 하나가 다리 위 자살을 하려던 서진을 막아내고 대신 물에 빠진 자신을 서진이 구해냈던 과거 일을 회상하며 설레어 하는 장면에서도 ‘Because of you’가 한 번 더 삽입 되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방송이 끝난 직후 백지영의 ‘Because of you’는 네이버 뮤직, 지니, 올레 뮤직, 엠넷 등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해 OST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백지영이 부른 ‘Because of you’는 가슴 절절한 발라드 곡으로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더해져 극 중 현빈과 한지민이 그려낼 사랑의 깊이를 계속해서 더해 줄 예정이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영되며, 백지영이 부른 ‘Because of you’는 지난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