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천고결진으로 이름을 알린 조각미남배우 허개와 국내 아이돌그룹 우주소녀의 성소가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현재 WeTV(위티비)에서 방영되고 있는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는 지난 9월 8일에 첫 방영을 시작하며 팬덤층으로부터 이슈가 되었다.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는 출시 때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프로게이머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게임한테 첫 사랑을 뺏긴 성소(퉁야오 역)는 게임에 재능을 보이며 e스포츠 프로팀 ZGDX에 입단한다.

이어 e스포츠 프로팀 ZGDX 팀장 허개(루쓰청 역)와 노력을 통해 세계 정상급 대회에 출전할 기회를 얻어 결국 우승을 차지한다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여성 프로게이머로서 새로운 매력과 대회 준비 합숙으로 이루어지는 두 배우의 케미를 볼 수 있어 선 방영되었던 중국 내에서도 관심을 모았던 청춘멜로드라마이다.

관계자는 "해당 작품은 총 31편으로 예정되어 있고, 최신 화에는 허개(루쓰청 역)의 한국 선수생활이 그려지며 일부 대사가 한국어로 방영되는 등 한국 시청자로부터 신기하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더불어 천고결진에서 얼굴 천재로 알려진 허개(루쓰청 역)는 고전극이 아닌 현대물에서도 어울리는 외모로 중국뿐만 아닌 국내에서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는 현재 WeTV Korea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수/목/금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입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시청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