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오는 10월 9일과 10월 10일 2틀 동안 진행된다.

관계자는 "2021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구경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브라이드윤슬, 디아몽, 효제브라이덜 등 다수의 웨딩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라며 "대구다이렉트웨딩준비가 주최하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참가자에게 여려 혜택을 제공하고자 관람 후 웨딩홀을 실시간으로 계약하는 사람에게 부대비용 할인, 주례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계약금 최대 30만원 지원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웨딩홀과 스드메를 같이 계약할 경우 소형 가전제품도 증정하며 슈즈드블랑 슈즈, 코사지 증정 및 2부 셀프 드레스 대여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서는 올인원으로 체험하고 계약할 수 있는 스튜디오 뉴샘플 화보 전시, 허니문 박람회 등 여러 결혼 관련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한 관람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전시장 내부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해 내방객 전원의 체온 측정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와 시간별 입장을 통해 진행되며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필요한 상담원 배치, 전시장 내부에서 반드시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최될 예정이다."라며 “지난 웨딩페어 참가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다양한 웨딩브랜드와 볼거리, 풍성한 계약 혜택 등으로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도 이색적이고 다양한 웨딩 전시가 준비될 예정이니 예비 부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