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굿이 쇼핑몰 플랫폼 G9에서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신혼 가전 특가이벤트로 85인치 삼성TV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가로 진행하는 삼성 QN85Q80A, QN85Q70A 85인치 스마트TV는 4K 120Hz를 사용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움직임으로 동작을 포착하고, 퀀텀 닷을 통해 10억가지의 색상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넓은 시야각과 장면과 주변의 빛에 따라 밝기와 대비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등 시각적인 부분에서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Q-심포니, Space Fit 사운드, AVA(액티브 보이스 앰프) 등 음향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이와 함께 PC를 TV에 연결하거나 근처의 PC 또는 노트북에서 화면을 공유할 수 있으며, 탭 한 번으로 휴대전화를 몇 초 만에 미러링하여 TV프로그램과 동시에 시청이 가능한 멀티 뷰 등 비대면 시대에 어울리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삼성헬스, 유니버셜 가이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플라이굿 담당자는 “이번 특가를 통해 한정된 수량이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분들에게 85인치 삼성TV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할인된 가격뿐만 아니라 특가 진행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시면, 무료배송, 무료설치뿐만 아니라 KS인증, KC인증을 취득한 국내 220V 파워 코드 제공, 포토 구매 후기를 통한 최대 3만원 페이백 이벤트 등 여러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특가는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G9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