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정보] 탑토플, 2022년 MBA과정 진학을 목표 토플과외 수업 개강
[수강정보] 탑토플, 2022년 MBA과정 진학을 목표 토플과외 수업 개강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9.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TS 공식인증 강사이자 TOEFL 120점 만점을 보유한 11년차 TOEFL 전문과외 강사 레오 한(LEO HAN)이 운영 중인 ‘한레오토플’은 2022년 MBA과정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MBA TOEFL과외 수업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OEFL 시험은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총 4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분야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상당한 난이도의 스킬이 요구되며 분량도 많은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레오토플 레오강사는 “대부분의 대형학원의 토플스피킹 수업은 50분이라는 시간제한과 수십명의 학생들과 동시에 수업이 진행되며 찍어내듯 작성된 템플릿 답안을 받아 달달 외우는 방식은 초보자들에게 효율적이지 않다. 그리고 스스로 스피킹과 라이팅에서 문장을 조립하는데 어어려워 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채 무작정 템플릿만 암기하는 건 단기 점수상승 의 효과가 있지 상위 점수로 가기가 어렵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러므로 5년간 스스로 공부하고 11년간 토플 하나 만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단기간 효율적인 성적향상을 위해 학생의 스케줄, 컨디션, 목표점수, 준비기간 등을 모두 고려한 1:1 학생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라며 "평일 낮 시간대에는 수업을 듣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하여 평일, 주말 경계없이 늦은 새벽까지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에 있는 학생 또는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수업도 진행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레오토플은 ALL-IN-ONE VIP 프리미엄 영어강의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시중에 있는 모든 영어 시험에 대한 강의가 가능하며, 강사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단순히 강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수업 이외의 시간에도 강사가 직접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한레오토플레오강사는 한레오토플 TOEFL 전담 연구진과 함께 11년간 TOEFL만을 연구한 노하우로 자체제작한 TOEFL 교재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강의를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