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9월 25일(토)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쏘몰 이뮨은 추석 명절 시즌 이후, 가사노동에 지친 주부들뿐만 아니라 무너진 생활습관을 올바르게 되돌리고자 하는 수험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최유라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석 명절 이후 일상 속 활력 보충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특별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 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2병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생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이다.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에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오쏘몰은 약 30년간 Orthomolecular를 바탕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으로 모든 제품을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하고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