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소셜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가 26일 일요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그립(GRIP)을 통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잔는 "이번 방송은 지난 8월 런칭 라이브에 이은 두 번째 방송이다. 첫 방송에서 헬로 프로젝트는 누적 시청자 수 4천여 명, 좋아요 수 8천여개를 달성한 바 있다."라며 "이번 라이브를 통해 ‘착한 기부 물티슈’로 이름을 알린 헬로 물티슈 4종, 50gsm, 55gsm 평량의 100매 물티슈와 70gsm, 75gsm 평량의 70매 프리미엄 물티슈 라인을 그립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전성분 사용 및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을 제외했으며, 113가지 데일리 테스트와 함께 국내 공인기관의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라며 "헬로 프로젝트는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기부’와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시킨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좋은 혜택와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함으로써 주변의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관심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기부’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방송을 통해 판매된 일부 제품의 수익금 50%를 해피빈을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해당 기부금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각종 영양제와 마스크 지원에 사용된다."라고 강조했다. 

헬로 프로젝트 관계자는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에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헬로 프로젝트는 도움의 손길을 외면하지 않고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