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 ‘스타키라이프’에서 스타키보청기 30일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무료체험 보청기에는 스타키에만 있는 인공지능보청기도 포함된다."라며 "보청기를 처음 착용하거나 잘 맞지 않아 실패한 경험이 있는 경우 고가의 보청기를 바로 구입하는데 부담감이 있을 수 밖에 없다. 이에 스타키라이프에서 써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신제품 보청기30일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청기는 정확한 청력검사 그리고 적합한 보청기 선정 그리고 무엇보다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한 번 구입하면 평균 5년간 사용하기 때문에 보청기 소리 조절, 수리 A/S, 청력 변화 꾸준히 모니터 등 구입 후 관리가 더 중요하다."라며 "스타키라이프는 전문 교육을 받은 보청기 전문가가 보청기 구입부터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1대 1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키라이프에서는 스타키보청기 30일 무상체험과 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를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정부지원 보청기의 경우 보청기 보조금 받고 구입 시 10만원 미만의 비용으로 보청기 구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문의는 스타키그룹 및 스타키라이프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