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이 이달 26일 롯데홈쇼핑에서 ‘톤업핏 블랙라벨’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6시 35분부터 55분간 진행으로 ‘톤업핏 블랙라벨’의 4가지 컬러를 25매씩 구성, 총 100매 구성으로 모든 컬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 이달 새롭게 리뉴얼된 참존의 대표 콜라겐 브랜드 ‘참존 비건 콜라겐 크림’ 본품(4만 9천원 상당)을 함께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톤업핏 블랙라벨’은 자사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로서, 지난 8월 공식 론칭 이후 네이버 라이브방송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트랜디한 F/W 시즌 패션 마스크로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라벨 공개 이후 고객들은 ‘드라이로즈 써보고 베이지도 샀어요, 꾸미고 싶을 때 너무 이뻐요’, ‘블랙라벨 정말 최고예요. 귀도 안 아프고 재질도 너무 보드라워요’ 등의 실제 사용 후기를 남기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이어 “가을을 맞아 쌀쌀해진 날씨에 상승중인 F/W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 수요에 따라 생산라인을 전량 가동,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매진을 예상한 수량을 충분히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26일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론칭 방송은 ‘홈쇼핑모아’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