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 매장 ‘가구야놀자’에서 가을 계절에 맞는 각종 가구들을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홈리빙과 홈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아쿠아텍스 패브릭원단 리클라이너소파’와 세라믹, 원목식탁 등을 대량 입고했다”라며 “취향에 맞는 가구들을 구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가구야놀자]

그러면서 "‘아쿠아텍스 패브릭원단 리클라이너 소파’는 맞춤형 거실가구 컨설팅을 토대로 방수 원리와 내구성의 균형을 실현화하는 기술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촉감을 고려해 만들었다. 더불어 다른 대량 입고 제품인 세라믹 4인, 6인 식탁은 인증받은 내구성과 계절에 맞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구야놀자는 직접 수입과 공장직영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이름을 알린 바 있으며 입주고객, 혼수 고객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 가구가 마련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인천가구 가구야놀자의 김주영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을맞이 특가 세일을 준비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세련된 주방을 가꿨으면 좋겠고 가을맞이 할인과 더불어 입주고객의 공동구매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라며 "인천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각종 신상품 및 대량 입고 상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