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실버 제품을  할인해주는 ‘925 실버 데이’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9/25~9/26 2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주얼리뿐만 아니라 핸드백 제품까지 확장하였다."라며 "925 실버 데이 이벤트는 실버 주얼리의 은 함량 92.5%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한 이벤트로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제이에스티나 실버 주얼리 제품 및 핸드백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가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그러면서 "특히 이번 ‘925 실버 데이’ 에서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인 티아라 모티브 주얼리 ‘조엘’ 라인과 브랜드 헤리티지인 리본에서 영감 받은 스테디셀러 ‘제이리본’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볼드한 장식과 와이드 스트랩이 조화를 이루며 데일리백으로 인기 있는 ‘조엘 디어백’ 등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명절 준비로 고생한 가족 또는 나를 위한 선물로 베스트 주얼리와 핸드백 제품을 최대 혜택가로 득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925 실버 데이는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