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해산업(대표 임무겸) 자매떡볶이가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와 (사)전자정보인협회(회장 나경수)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한 이번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지자체를 비롯해 소비자친화 경영을 펼치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자매떡볶이는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부분에서 200점 만점중 191점을 획득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특히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 부분에서도 타 브랜드에 비해 높은 점수를 획득해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업체로 인정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임무겸 대표이사는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던 노력이 이번 수상의 결실로 이어진 것 같다.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하고 개발하는 본사가 되겠다”라며 "자매떡볶이는 주식회사 든해산업이 2015년도 런칭한 신개념 프랜차이즈 떡볶이 브랜드로 누들떡과 누들어묵을 시그니쳐로 캡사이신을 첨가하지 않은 고품질의 소스와 사골 육수를 접목시켜 성장한 떡볶이 프랜차이즈이다. 색다른 곳에서 색다른 분식을 접목시키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현재 자매떡볶이는 최근 총 상금 620만원의 ’제1회 자매떡볶이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