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부동산 아카데미가 마련한 중개사 실전 대비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과정)’ 강좌를 소개했다.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현장 경험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강좌로 창업, 경매, 개발 등 실무 능력 향상을 돕는다"라며, "현장 경력이 입증된 에듀윌 전문 교수가 취업 및 창업 방향도 안내하며 다양한 이익 창출 비법을 전수한다"라고 덧붙였다. 

본 강좌는 부동산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제 사례를 토대로 성공적인 부동산 운영 노하우를 제공한다. 초보자를 고려한 단계별 교육 과정으로 부동산 창업마스터, 실전경매마스터, 부동산 디벨로퍼 강좌를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 전문 교수진이 최근 부동산 핫이슈에 맞춰 각 분야의 개요를 자세히 안내하며 부동산 전반 흐름을 설명한다. 재개발 및 재건축 등 이슈 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투자 비법부터 고객상담 시 발생하는 주요 상황들까지 정립하며 경매시장 참여 방법 등 다양한 실무 지식 기반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이론 학습했으나 실전 활용이 어려운 판례법을 복기하며 적절한 활용법도 제시한다. 

수강혜택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 가능한 에듀윌 부동산 커뮤니티도 만날 수 있으며, 최신 취업 이슈도 신속히 확인할 수 있다. 연간 테마특강도 무료 참석하며 수강 완료 시 부동산 전문가 인증 수료패 및 상가분석사 자격증 응시자격 등도 받아볼 수 있다.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 강좌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역시 2021년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조사에서 부동산실무 교육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