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번 경북웨딩박람회에서는 경북예식장을 비롯해서 각종 경북혼수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꾸며질 계획이다."라며 "경북웨딩박람회는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는 경북혼수정보에 대해 전문적인 경북웨딩플래너가 대거 참여해 웨딩컨설팅 및 경북혼수준비를 도와줄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최근에는 결혼식 규모를 줄이고, 야외에서 진행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경북스드메 역시 이에 맞춰서 결정하고자 하는데, 개인이 혼자서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이 이를 파악하기 위해서 OK웨딩에서 개최하는 경북혼수박람회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도 결혼과 관련된 업계는 투명하게 가격이 공개되지 않고, 플래너 연결을 통해서만 견적이나 예상 금액대를 받아볼 수 있어 불편함이 많다. 이에 OK웨딩을 이러한 문제점을 타파하기 위해서 해당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현장에서는 각종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사전 참가를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예약 방문을하시는 모든 분들께 카카오프렌지 여행용세트 + 양치세트 증정, 가전상담시 샌드위치 메이커 증정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외에도 혼수업체 특별 혜택,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의 이벤트 라이브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전시장 전체는 위생 소독은 물론이고 방역을 통해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또한, 입장하기 전 체온을 측정하고, 손 소독제로 소독하도록 준비한다. 모든 직원들은 내부에서 근무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해야 하는 등 여러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경북혼수박람회를 준비한 OK웨딩 관계자는 "최근 직접 발품을 팔기 어려운 예비 부부를 위해 준비했다”며 “막막하다고 생각했던 웨딩 준비에 대해 조금 더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