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칫솔 브랜드 유키위(ukiwi)가 아동용 2만모 마그네틱 칫솔의 한국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유키위 키즈 마그네틱 칫솔은 2만가닥의 울트라미세모(0.075mm)와 고탄성미세모(0.14mm)로 구성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8가지 글로벌 안전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라며 "키즈칫솔 또한 성인칫솔과 같이 나노 마그네틱 패드 위에 칫솔을 수직 보관하여 최상의 위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유키위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헤럴드 실버(대표 은현성)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에 갤러리아백화점 3개점에 이어, 지난달 현대백화점 9개점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했다”며 “키즈 칫솔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키위는 뉴질랜드의 스킨케어 회사인 NZ Skincare에서 자연, 순수, 신선함의 3가지를 모토로 2003년에 설립됐으며, 자연의 에너지와 높은 품질, 인간의 건강을 생각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엄격한 기준과 비율로서 효과적이고 맞춤화된 케어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아시아시장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운 유키위 프로폴리스 치약 4종과 마카롱 치약 5종이 한국 식약처허가를 진행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