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이 글로벌 아티스트&미디어 에이전시 휴맵컨텐츠와 MZ 세대를 타겟한 골프 예능 공동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골프치는 MZ세대와 골린이를 주요 타겟으로하는 예능이다. MC는 권혁수와 이지훈으로 캐스팅했다.

‘백돌이 대탈출’은 MZ세대의 골린이 시청자들이 골프 입문서로 활용해도 될만큼 충분할만큼의 정보를 담기 위해 김시우 프로, 정현우 프로 등 매주 프로골퍼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예능적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MC 권혁수, 이지훈 외에도 원더걸스 유빈, 유키스 훈, 윤석민 전 야구선수 등 화려한 셀럽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골린이들의 아슬아슬 골프 라운딩이 펼쳐질 <백돌이 대탈출>은 9월 23일부터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15분 버전이 주 1회 편성되고 ‘백돌이 대탈출’ 유튜브 채널에서 30분 버전이 주 3회 편성 된다.

관계자는 "라이프타임은 미국 No.1 여성 채널로 2017년 한국에 진출해 ‘파자마프렌즈’ 등의 오리지널 예능을 제작하고 ‘편의점 샛별이’등의 드라마를 제작했다."라며 "디지털에서도 구독자 85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싱스테이, 트래블버디즈, 인생주식회사, 인어왕자 등 다양한 웹예능과 웹드라마를 선보인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휴맵컨텐츠는 글로벌 아티스트 & 미디어 에이전시로, 자체 콘텐츠 제작을 통해 차별화된 아티스트 브랜딩을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