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서현이 푸드올로지의 건강 다이어트 제품 ‘콜레올로지 세트’의 뮤즈로 발탁했다.

관계자는 "푸드올로지는 최근 서현의 몸매 관리 루틴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서현이 자신의 몸매관리 시크릿 아이템으로 ‘콜레올로지’와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서현은 최근 네이버웹툰 원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의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 ‘거룩한 밤:데몬 헌터스’와 카카오웹툰 원작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출연을 확정했다. 광고 영상에서 서현은 건강한 몸매가 한눈에 드러나는 빨간색 크롭티와 흰색 숏팬츠의 경쾌한 차림으로 등장한다.

서현은 “식사는 거르지 않고 꼭 챙기면서 콜레올로지 티를 탄 ‘빨간물’을 수시로 마시고 자기 전에 ‘빨간통’에 든 콜레올로지 두 알을 챙겨 먹는 것이 자신의 건강 루틴”이라고 알려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서현의 청순하고 건강하면서 반듯한 이미지가 콜레올로지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에너지’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현은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운 막내’이자 ‘프로 서현’으로 불릴 만큼 철저한 자기관리와 높은 프로의식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그러면서 "콜레올로지 세트는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 ‘콜레올로지’와 신제품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