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9월 2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아파트 2층서 화재... 주민 16명 긴급 대피 – 경북 포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포항북부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3일 경북 포항 북구 두호동 한 5층 규모 아파트 2층에서 오전 4시 4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로 같은 아파트 5층에 사는 A(64)씨가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이송됐고 주민 16명이 긴급 대피했으며, 화재는 15분 만에 꺼졌다.

한편 불이 난 집에는 사람이 없어 추가 인명 피해는 없고, 내부 설비와 가재도구 등이 탄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과 소방당국은 피해 규모와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아파트 12층서 화재 발생... 주민 1명 화상, 1명 연기 흡입해 병원 이송  – 전남 목포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남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3일 전남 목포시 산정동의 한 아파트 12층에서 0시 23분께 화재가 발생해 주민 수십 명이 한밤중 대피했다.

이번 화재로 주민 1명이 화상을 입고, 다른 1명은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아파트 내부 20㎡가 소실돼 소방 추산 약 2천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