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폴인(대표 장원우)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문적인 자체 로스팅을 통해 생산되는 신선한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폴인은 5000만 소비자들을 겨냥한 90여가지의 메뉴를 통해 부산, 경상권 지역을 중심으로 100여군데의 프랜차이즈점을 운영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와 (사)전자정보인협회(회장 나경수)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카페폴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인증을 비롯해 납, 세균수 등을 판별하는 시험/검사성적서를 정기적으로 검사해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특허, 상표/서비스표 디자인 등록 등 국내외 법적 보호)부문에서 100점만점중 만점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등을 평가하는 부문에서는 200점 만점 중 195점을 획득해 기존 커피시장에서 불가능한 고품질의 커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가성비가 높이 평가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카페폴인 장원우 대표는 “로열티를 받지 않는 착한 브랜드라는 기치 하에 상생을 추구하는 변화가 소비자 브랜드 대상으로 귀결되어 기쁩니다. 이 상을 시작으로 더욱 인정받는 어벤더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어벤더치커피의 AVEN은 ‘Always+Venture의 A와 Venture의 Ven’을 합쳐 ‘이세상 모든 행복을 찾아 언제나 모험하는 중’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카페폴인 홍보팀은 "어벤 메인컬러는 행복이란 의미의 하늘색을 선택했고 심볼의 날개는 행복과 발전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것을 상징한다고 밝혔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도 불가하고 고품질 생두를 사용하고 있다. 원산지 직거래를 통해 유통 마진의 거품을 빼고, 고품질 뉴크롭 생두를 확보해 최첨단 로스팅 시설을 기반으로 대형 저장고에서 외부 노출없이 생두를 로스터기로 이송, 외부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해 안정성을 높였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카페폴인은 일반 커피종류 뿐만 아니라 계절별, 기념일 등에 따라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수제 디저트 및 과일을 접목시킨 라떼 등 신메뉴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