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바른(Modoobareun)이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 K-뷰티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NEXT K-BEAUTY’ 파이널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EXT K-BEAUTY’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2021년 K-뷰티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신진 국내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진행된 장기 프로젝트다. 

올해 5월부터 서류 심사와 독자 투표, 전문가 평가단의 테스트, 세포라 MD 평가단 심사가 진행되었다. 여러 브랜드 중 모두바른은 독창적인 컨셉과 탄탄한 품질, 진정성 있는 스토리, 안정성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파이널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모두바른은 일라이트 추출방법에 대한 특허 받은 기술을 사용해 차별화된 포뮬라로 항염·항균 효과와 피부의 각종 노폐물 흡착 및 제거에 탁월한 일라이트 추출물을 함유한 ‘모두바른 샴푸’를 출시했다.

모두바른은 ‘건강한 아름다움은 유아기부터 시작된다’는 신념으로 영유아부터 임산부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른 성분만을 고집하며 더마테스트 ‘Excellent’를 획득한 저자극 샴푸 제품이다.

이번 파이널 브랜드 선정을 기념하여 자사 온라인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답게 ‘모두바른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두바른’의 제품들은 세포라 전 매장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 쿠팡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