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팅 전문 브랜드 ‘나노프로코팅’ 부산경남점이 어려운 시기를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친환경 코팅 전 품목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노프로 코팅은 홈 코팅 기술력과 친환경 제품을 활용한 시공이다."라며 "욕실, 주방 등 물을 자주 사용하는 곳은 오염과 세균번식에 취약하다. 이 때문에 항균 나노코팅, UV코팅을 시공하며 위생적으로 깨끗한 상태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가정 욕실과 사업장의 미끄럼 방지는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관련해 나노프로는 코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미끄럼 방지 코팅 사업’을 확장해, 가정 욕실뿐만 아니라 애완관련 시설, 유치원, 병원 등에도 다양한 시공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노프로 코팅 부산경남 서범관 팀장은 “위생 관념이 높아진 요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코팅에 대한 열정과 끊임없는 연구로 새로운 코팅 기술들을 연마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질 높은 코팅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나노프로코팅은 ‘2020년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