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으로 운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창원 헬스장 하데스클럽이 8호점 반지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13일부터 10월 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예약 기간 내 사전예약을 한 후 오픈하고 회원등록을 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0월 초 경남 창원시에 신규 오픈 예정인 반지점은 파워리프팅과 크로스핏 등 프리웨이트를 소음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트렝스 트레이닝 센터’를 테마로 덤벨과 바벨, 다양한 랙(바벨을 걸치는 기구), 스미스머신을 비롯한 프리웨이트 기구, 유산소 기구 등을 구비했다.

크로스핏이란 파워리프팅의 ‘최대 근력’, 역도의 ‘파워’, 육상의 ‘스피드’, 기계 체조의 ‘협응력’ 등 서로 다른 영역을 크로스 오버한 고중량·고강도 운동을 말한다. 아령과 역기 이외에도 커틀벨, 메디신볼, 우드링 및 로잉, 샌드백, 타이어, 밧줄 등 다양한 도구가 사용된다.

대중적으로도 많이 알려진 운동법이지만, 매우 큰 소음이 발생하는 특성상 일반 헬스장에서는 대부분 실행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크로스핏을 좋아하지만 각종 소음으로 인해 눈치가 보여 마음 편히 운동할 수 없어 고민이었던 분들이 반지점을 찾는다면 높은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데스클럽은 부담 없는 가격과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으로 창원 내 운동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신개념 복합 운동공간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