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토탈 솔루션 브랜드 엘르 코스메틱(ELLE COSMETIC)이 추석 선물세트 ‘노벨르 2주 키트’를 오는 9월 5일부터 9월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엘르 코스메틱은 프렌치 뷰티가 지향하는 꾸밈없는 아름다움과 당당한 아름다움의 애티튜드를 오마주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건강하고 밸런스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사랑하는 현대 여성들을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가 담겨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출처 : 엘르 코스메틱(ELLE COSMETIC)

그러면서 "엘르 코스메틱의 ‘노벨르 2주 키트’는 엘르 노벨르 라인의 토너, 앰플 등 4단계 기초라인을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키트 제품이다."라며 "블리스터 타입의 캡슐에 1회 사용량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엘르 코스메틱을 처음 접하거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세트로 좋다. 아울러 개별 소포장 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세련된 화이트 박스 패키지로 이번 추석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특별히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엘르 노벨르는 프리미엄 코스메틱으로, 다가올 추석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에게 아주 특별하고 새로운 선물이 될 것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26일까지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