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피가 선보이는 스마트 음성증폭기 ‘오렌지에이드 프로’가 추석을 맞아 쿠팡, 11번가에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 출시된 오렌지에이드 프로는 이어버드 타입의 디자인으로 기존의 음성증폭기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낮추고, 전용 앱은 외부 노이즈와 환경에 맞춰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보청기 알고리즘 기술이 탑재된 BT타입의 16채널, 32채널 스마트형 음성증폭기 오렌지에이드 프로는 전용 앱을 통해 환경에 맞춰 음향 설정이 가능하다. 6가지 상황별 프로그램 조절 옵션으로 인파가 밀집된 카페, 쇼핑몰 등의 소음이 있는 환경에서의 최적화는 물론, 넓은 홀이나 공연장 등 소리가 울리는 환경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또렷하게 들을 수 있도록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이어버드 타입을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기존 음성증폭기에 대한 선입견을 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불가피한 요즘 귀걸이형 음성증폭기 착용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크래들을 통해 편리하게 충전 및 휴대가 가능하고, 전문가 모드 지원 및 핸즈프리, 제품위치 추적 기능 등 음성증폭기의 주요 기능에도 신경을 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제이피 관계자는 “국내에서 KC인증을 획득하고, 조달청 벤처나라와 기술개발 시범구매 선정된 스마트 음성증폭기 ‘오렌지에이드 프로’를 추석을 맞아 쿠팡, 11번가 등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며,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오렌지에이드 프로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