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웹툰 플랫폼 ‘탑툰’이 추석 연휴에도 집에서 머물 예정인 ‘홈추족’을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매일 다른 인기작을 선정해 무료 작품 열람권을 제공하는 혜택은 추석 연휴 기간에 더욱 풍성해진다. 평소보다 많은 작품을 선정함은 물론이고, 하루 최대 13장의 작품 무료 열람권을 제공해 연휴 중 최대 91장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시에도 기존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돼 같은 값으로 더욱 많은 코인을 충전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재결제를 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약 925회차에 달하는 인기 연재작과 완결작 10편을 1코인에 열람하고, 추가로 완결작 6편도 1코인에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완결작 9편에 대해 1회차 구매 시 추가로 1회차를 제공하는 ‘1+1 프로모션’과 인기 완결작 6편을 대상으로 전체 회차를 구매하면 50% 할인되는 ‘전체 소장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간 내 재결제를 하면 추가로 시크릿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탑툰의 인기작을 부담 없이 즐기며 무료함을 달래기를 바란다”며, “탑툰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재미있고 독특한 방식의 추석 인사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툰은 지난달 웹툰 콘텐츠를 12시간마다 무료로 제공하는 ‘기다빵(기다리면 빵원)’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최근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해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