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서치앤메이크(주)’(대표 이권호)가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햇빛차단테이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치앤메이크(주)는 2017년 4월 1일 국내에서 최초로 햇빛차단테이프를 개발했으며, 현재는 자외선a로 인하여 발생하는 기미를 억제하기 위해서 스포츠 활동 시 가볍게 붙이고 떼면 끝나는 1회용 자외선차단패치를 제작하고 있다."라며 "그 종류는 오리지널과 플러스쿨,소프트,아쿠아 등등 굉장히 세분화되어 있으며 그에 따라 스포츠활동과 야외활동 등 각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앤메이크의 햇빛차단테이프 소프트는 자외선A, B를 모두 막을 수 있으며 자외선A차단율 99.1%, 자외선B차단율 99.5%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국제접촉피부염연구회의 판정 기준에 따라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무자극’으로 판정된 제품이다. 기본 라인의 ‘오리지널’은 접착력이 우수한 타입이고, ‘플러스쿨’은 얼굴의 열기를 식혀주는 쿨링 겔 면적이 70%를 차지하고 있어 쿨링 기능과 접착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의 경우 초민감성 피부를 위한 겔 접착제 면적 100% 제품으로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는 포스트-잇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확장 라인의 ‘오리지널’은 기존의 오리지널 제품보다 더욱 커진 크기를 자랑하며 접착이 더욱 부드러워졌다. 확장 ‘플러스쿨’ 제품은 최대 쿨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소프트 스키’는 초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코에 붙일 수 있는 다목적 테이프가 추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에디션’ 역시 초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B, C, D, 코 타입의 테이프로 구성이 되어 있다. ‘명랑골프 키트’는 보다 많은 용량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경사지 필드 레슨 팁,제로 프릭션T 1개를 포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1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햇빛차단테이프’ 부문을 수상한 ‘앤메이크’의 이권호 대표는 “당사는 자외선 차단과 소비자의 사용 패턴 연구를 통해서 다양한 사이즈와 자외선 차단율의 제품을 생산할 것으며,앞으로도 연구를 통해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그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