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교육기관이고 학점은행제와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추석맞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뉴엠원격평생교육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로그인 후 단순히 안부댓글만 작성하면 되는 이벤트이다."라며 "추석맞이이벤트는 참여자 추첨을 통해 마스크세트, 굽내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들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방식은 단순히 가족이나 지인에게 덕담이나 안부댓글을 작성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면 다양한 부문에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감동왕’ 이벤트까지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수강생들이 한숨을 돌리고, 자격증이나 학위 취득을 위해 노력하는 수강생들이 잠시나마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1988년에 설립된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점이나 학위취득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이론수업과 기존의 대면 수업을 같이 신청할 수 있다."라며 "또 1대1 맞춤 관리를 통한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이고 모든 수강생들에게 과제물, 토론, 참여점수 3종 가이드북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들 그리고 더 많은 과정들을 모두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