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협회 대구웨딩박람회가 10월 2일(토)부터 10월 3일(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에는 사전예약 시 여행용 어메니티, 웨딩 다이어리, 무료 주차권을 100% 증정하며, 스드메 계약시에는 메모렛 브런치마스터 토스터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이벤트부터 계약을 하면 서비스가 더블로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많이 준비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대구웨딩협회를 통해서 웨딩홀을 계약하게 되면 식대 할인, 계약금 최대 지원, 무료 시식권, 예도 등 혜택들이 제공된다"라며 "대구협회 웨딩박람회에는 엄선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특히나 웨딩홀은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웨딩홀이 참여한다. 야외&스몰 웨딩홀 역시 많은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시즌맞이 예약 할인, 홀 사용료 할인, 식대료 할인과 같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웨딩드레스 특별전, 한복 계약 특전 등 푸짐한 혜택들이 준비된다."라며 "예비부부의 실속 있고 알찬 결혼준비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으니 박람회장에 방문하셔서 푸짐한 혜택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