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슈퍼문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블리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8일 자정까지 실시한다. 트렌드 패션,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9%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에이블리 앱 내 100만 개가 넘는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슈퍼문 빅세일’ 전용 할인 쿠폰팩을 통해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추석 연휴를 맞아 카테고리별로 진행하는 세일 이벤트 ‘슈퍼문 키워드 특가’를 실시한다."라며 "아우터와 니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주문 폭주 브랜드’, 뷰티 고민을 덜어주는 ‘일문 일답 뷰티템’ 등 각 테마별로 에이블리가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할인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99%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99%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선착순 쿠폰을 통해 △로지텍 키보드 △브리츠 스피커 △갤럭시 버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룰렛 이벤트를 17일부터 6일간 진행한다. ‘백신 접종 완료 스마트폰 케이스’나 ‘스팽글 쿠션’, ‘치킨 캔들’ 등 재미있고 트렌디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2회 이상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3’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에이블리는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에이블리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12일 간 최대 세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패션, 뷰티, 라이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월간 사용자 수 5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수 2400만 건 △누적 거래액 750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라며 "‘슈퍼문 빅세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