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오로라 인터내셔널(대표 정갑)’이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 ‘봉인 라벨지’, ‘코너 라벨지’, ‘라벨 부착기계’, ‘가위연마기’, ‘어선갈치잡이용 투승기’ 그리고 ‘치약없이 양치하는 칫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로라 인터내셔널은 대구에 위치한 업체로 코너라벨기와 가위연마 기기를 중점으로 개발 및 제작을 하고 있다."라며 "특히 라벨기는 ‘오로라 인터내셔널’에서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을 포장한 후에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의 라벨을  쉽게 붙일 수 있고, 모든 제조업체에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라벨 작업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가위연마 역시 ‘오로라 인터내셔널’의 사장이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고, 많이 사용하고 있는 사람 미용가위 뿐만이 아니라 애견 미용가위나 의료용 수술기구 가위, 일반가위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에 대하여 직접 가위연마를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이러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 ‘오로라 인터내셔널’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직접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의료용 수술기구 가위의 경우에는 오래된 것을 재생하여 마치 새것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의 것을 새것과 다름없는 상태로 개선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제작으로 인한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오로라 인터내셔널’의 정갑 대표는 “지금까지 그러했던 것처럼 앞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코너라벨기와 가위연마 기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