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OST 여왕 ‘백지영’이 '하이드 지킬, 나' OST에 전격 합류한다.

2015년 최고의 화제작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OST의 여왕 백지영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지영이 부른 '하이드 지킬, 나' OST의 러브테마 'Because of you'는 가슴 절절한 발라드 곡으로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더해져 극 중 현빈과 한지민이 그려낼 사랑의 깊이를 더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OST라는 특정 장르에도 불구하고 대중성과 음악성을 한꺼번에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OST 여왕 ‘백지영’이 '하이드 지킬, 나' OST에 전격 합류한다.(사진/뮤직웍스 제공)

무엇보다 이번 'Because of you'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OST의 여왕으로 인정받는 가수 백지영이 불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백지영은 그 동안 SBS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 KBS ‘아이리스’ OST ‘잊지 말아요’, KBS공주의 남자 ‘오늘도 사랑해’ 등 수많은 OST 곡을 히트시키며 ‘드라마의 감동을 가장 잘 살려내는 가수’라는 극찬을 싹쓸이해왔다.

여기에 'Because of you'를 만들어 낸 음악 프로듀싱 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로 국내 최고로 꼽히는R&B 듀오 바이브가 수장으로 있는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THE VIBE Entertainment)의 메인 프로듀서들이 모여 만든, 음악다운 음악을 하는 팀 'VIP'(Vibe In Play)가 그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VIP’는 R&B 듀오 바이브가 이끄는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들로 구성돼 있으며 바이브의 모든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류재현을 중심으로 포맨의 '살다가 한 번쯤'을 프로듀싱하고, MBC '나는 가수다',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서 드라마틱한 편곡을 선보였던 KingMing,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와 포맨의 '너 하나야'를 작사, 작곡한 최성일, 소유 & 정기고의 '썸'과 최근 '신촌을 못가'로 이슈를 낳은 작사가 민연재 등 이름만 들어도 감탄을 자아내는 프로듀서들이 모였다는 것만으로 많은 음악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설렘과 두근거림, 애틋함을 함께 전하며 '하이드 지킬, 나'의 로맨스의 감성을 더해 줄, 백지영의 'Because of you'는 1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