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태국전용 젤리마스크팩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태국 젤리마스크는 미백보습 효과의 ‘젤리마스크 화이트글로스’, 쿨링/모공수렴 효과의 ‘젤리마스크 웨이크업&쿨링’, 피부진정 효과의 ‘젤리마스크 행오버’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태국 왓슨스 640개 오프라인 전 매장을 비롯해 태국 온라인 왓슨스, 라자다, 쇼피 등을 통해 판매된다.

경쾌하고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태국전용 신제품 젤리마스크 3종은 지루하고 답답한 스킨케어 루틴에서 벗어나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으로 11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미백, 쿨링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겔 타입의 에센스가 파우치 당 30ml씩 듬뿍 들어있어 피부에 닿자마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오코텍스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이크로셀 시트를 사용해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굴곡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바노바기는 태국 1등 유명 MC인 ‘모담 카차파 탄차로엔(Moddam Kachapa Tancharoen)’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여 뷰티 프로그램 협찬과 오프라인 빌보드 광고, 온라인 디지털광고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바노바기 태국 관계자는 “태국에서 유명 DJ 이자 배우, MC, 엔터테인 뉴스기자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담(Modam)’을 기용하여 그의 인기를 통해 태국 내 다양한 타겟층에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브랜드 모델 발탁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태국에서 바노바기는 뷰티 메디컬 그룹이 만든 리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출시 3년 만에 2년 연속 태국 왓슨스 전체 마스크팩 판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젤리마스크, 프로그램마스크 등 마스크팩 라인과 밀크씨슬리페어, 카밍케어인 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태국에서 바노바기 공식 판매채널은 왓슨스 640개 전 매장을 비롯해 이브앤보이 14개점, 멀티뷰티 4개 매장과 온라인 왓슨스, 라다자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태국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여 운영할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