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뷰티 멀티 스토어 벨포트는 오는 30일 직영 5호점인 명동 유네스코점을 오픈 하고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가수 이승기의 팬 사인회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이승기 팬 사인회는 30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사인회장에는 질서 유지를 위해 사전에 참가권을 받은 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사인회 참가권은 총 120장이 준비돼 있다. 먼저 사인회 당일 오전 9시부터 벨포트 명동 유네스코점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참가권을 증정 한다. 이외에도 27일부터 진행되는 벨포트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도 추첨을 통해 20장의 사인회 참가권이 배부될 예정이다.

▲ 벨포트는 가수 이승기의 팬 사인회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사진/벨포트 제공)

특히 사인회가 열리는 장소는 중국, 일본, 동남아 등 많은 외국인 관광객 찾는 쇼핑의 명소인 만큼 이승기를 비롯한 다양한 한류 스타들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인데 60여개의 국내 및 해외의 다채로운 뷰티 브랜드가 입점할 계획이다.

한편 이승기는 2월 7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벨포트가 개최하는 ‘더 맑음 콘서트’에 출연 한다. 이 콘서트에는 이승기 외에도 파워풀한 가창력의 에일리와 국내 최고 감성 보컬 휘성, 흥이 넘치는 개성만점 밴드 장미여관을 비롯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힙합의 신’ 멤버, 아코디언 알렉스, 캐나디안 브라스 밴드 등도 출연해 매력적이고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맑음’ 콘서트 티켓 교환권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벨포트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작됐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