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의 온·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Vol.4>가 오는 10월 9일 저녁 7시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관계자는 "이번 단독 콘서트의 주인공인 빌리어코스티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고막남친’ 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실력파 뮤지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단독 공연을 연이어 매진시키고 수많은 무대에서 음악팬들을 매료시켜온 만큼 이번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Vol.4-빌리어코스티>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인다는 관계자의 전언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빌리어코스티의 음악이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며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Vol.4-빌리어코스티> 단독 콘서트의 온/오프라인 티켓은 라이브앳을 통해 9월 17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온라인 공연 송출 역시 라이브앳으로 진행된다.

한편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으로 공연기획사 트리퍼 사운드와 iFM <라디오 가가>의 박현준 PDJ가 공동 제작하며 오는 11월까지 다섯 스타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로 채워진다. 또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실시간 채팅을 통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토크 콘서트인 만큼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